| [2차 사전설명회]전자회로설비과정 | |||
|---|---|---|---|
| 글쓴이 | 효성직업전문학교 | 조회수 | 3438 |
| 작성일 | 2010-07-22 04:24:02 | ||
|
안녕하십니까 -> 전자회로설비과정 경우 훈련참여 희망자분들이 세부적인 커리큘럼과 진로 등에 대한 궁금점이 타 과정에 비해 많습니다. 이에 따라 전자회로설비과정 2차 사전설명회를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진행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 또한 개강일정이 아래와 같이 연기되었으니 참조부탁드립니다. 1. 2차 사전설명회 일시 : 2010년 7월29일 오전 10:30분, 11층 전자회로실습실 참석 대상 : 기존 접수자 및 동 훈련과정 참여예정자(1차 설명회 참석자들은 제외입니다.) 2. 개강일정 변경 : 2010년 8월9일~2010년 12월30일(5개월, 700시간) |
|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