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[마감임박!] 2010년 상반기 실업자훈련 | |||
|---|---|---|---|
| 글쓴이 | 효성직업전문학교 | 조회수 | 3985 |
| 작성일 | 2010-03-25 09:26:38 | ||
|
전액 국비무료 상반기 훈련과정의 마지막 모집과정들이 개강이 임박하였습니다. - 아래 3개 과정에 대한 참여 희망자들은 조속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. 1. 전기계측제어(우선선정직종훈련) : 4월6일 모집마감 - 6개월과정, 매월 31.6만원 수당 지급 - 관련 국가자격증 시험 대비 훈련 포함 - 만15세 이상 누구나 참여가능 2. 전기설비(실업자훈련) : 4월6일까지 모집마감 - 4개월과정, 매월 11.6만원 수당지급 - 관련 국가자격증 시험 대비 훈련 포함 - 만15세 이상 누구나 참여가능 3. 홈페이지구축(부산시 맞춤훈련) : 4월2일 모집마감 - 4개월과정, 매월 11.6만원 수당지급 - 40세 이하 참여 가능 |
|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