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물 상세내용
[식비인상] 2010년1월1일 이후 실업자훈련생부터 1일 적용 식비인상!
글쓴이 효성직업전문학교 조회수 3613
작성일 2010-02-01 07:59:10

2010년 1월1일 이후 개정 법률에 따라 아래 사항이 변경 적용됩니다.

* 실업자훈련 식비 인상 : 1일 3,000원--> 1일 3,300원으로 인상(제27조제2항)
--> 월 60,000원에서 월 66,000원으로 인상



QUICKMENU

 입학상담

051-746-8768

09:00~19:00

토,일,공휴일 휴무

블로그

블로그

카카오톡 1:1상담

카카오톡 1:1상담

인스타그램

인스타그램


TOP
원패스 상담신청
교육 + 수당 + 취업까지
지금 도전하세요!

[자세히보기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