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[축하!] 비정규직 건설근로자 교육훈련기관 승인 | |||
|---|---|---|---|
| 글쓴이 | 효성직업전문학교 | 조회수 | 3527 |
| 작성일 | 2009-07-30 10:08:18 | ||
|
본교에서는 건설근로자공제회에서 주관하는 09년 '비정규직 건설근로자 취업능력향상 프로그램'공모에서 최종적으로 훈련기관 승인을 받았습니다. - 8월 24부터 '도면보기'기능향상 교육을 매주 월요일 개강합니다. * 교육과정명 - 도면보기 기능교육 - 교육기간 : 1일 4시간*5일=20시간(매일매일 편입 가능합니다.) - 교육정원 : 각 차수별 30명(11월 말까지 총 13차수 진행 예정) - 교육대상 : 비정규 건설근로자, 일용근로자, 실업자 등 만15세 이상 신체건장한 분 누구나 - 교육특전 : 훈련수당 1일 15,000원 지급( 5일 전체 훈련 참가시 수당 75,000원 지급/1주) - 참조사항 : 고용보험가입 상용근로자는 교육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. - 교 사 : 설계분야 직훈교사 * 본교 승인과정이 당초 '미장.타일'에서 '도면보기'로 변경 승인되었습니다. 훈련과정 안내에 착오가 있었던 점 사과드립니다. |
|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