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기심에 배우기 시작한 피부미용인데 재밌게 배운거 같아요 필기시험도 어렵지않게 핵심만 잘 알려주셔서 한번에 합격했구요 수업들으면서도 칭찬도 아낌없이 해주셔서 더 자신감 얻고 할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수업 들었으니 좋은 결과 있을거라 믿어요 그동안 수고하셨어요
[ 회사는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, 이용합니다.]
1. 개인정보 수집 목적 : 교육과정 안내, 신규 과정 홍보 등 광고성 정보 안내
2. 개인정보 수집 항목 : 성명, 연락처
3. 보유 및 이용기간: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사용 목적 완료 후에는 예외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
귀하는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는데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
동의를 거절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