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물 상세내용
미용사(피부)자격증 취득 수강후기
글쓴이 수료생 조회수 606
작성일 2020-06-01 09:01:56

호기심에 배우기 시작한 피부미용인데 재밌게 배운거 같아요 필기시험도 어렵지않게 핵심만 잘 알려주셔서 한번에 합격했구요 수업들으면서도 칭찬도 아낌없이 해주셔서 더 자신감 얻고 할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수업 들었으니 좋은 결과 있을거라 믿어요 그동안 수고하셨어요 



QUICKMENU

 입학상담

051-746-8768

09:00~19:00

토,일,공휴일 휴무

블로그

블로그

카카오톡 1:1상담

카카오톡 1:1상담

인스타그램

인스타그램


TOP
원패스 상담신청
교육 + 수당 + 취업까지
지금 도전하세요!

[자세히보기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