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UI/UX기반 웹 크리에이터입문(PHP,HTML,CSS) 수강후기 | |||
|---|---|---|---|
| 글쓴이 | 수료생 | 조회수 | 667 |
| 작성일 | 2019-12-19 09:19:26 | ||
|
수업을 진행해주신 유기열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잘 알려주시고, 부족한 부분들에 대한 자료를 공유해주시고,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. 그리고 항상 필요한 부분들을 물어봐 주시고 해결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. 학생 한명한명 잘 하도록 잘 지도해 주셔서 좋았습니다. 행정실 선생님들이 항상 밝게 맞아주시고, 필요한 부분들을 다 해결해주셔서 선생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~
|
|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