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웹퍼블리싱&UI/UX개발자 양성과정 수강후기 | |||
|---|---|---|---|
| 글쓴이 | 수료생 | 조회수 | 655 |
| 작성일 | 2019-10-28 09:01:01 | ||
|
중요한 과목들이 일주일 만 배우고 끝나는 식이라 배우는 시간이 너무 빡빡하다고 느껴졌고 컴퓨터 사양이 안좋아 중간에 프로그램이 멈추거나 꺼지는 경우도 많았습니다. 휴게실은 많은 사람들이 쓰기엔 시설이 너무 열악했습니다. 전체적인 시설은 안 좋은 편이긴 하나 가르쳐주신 강사분이나 행정선생님께선 학생들의 문의에 성심성의껏 답변해주시고 많이 도와 주셨습니다. |
|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