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물 상세내용
3D프린터를 활용한 제품디자인&3D형상모델링(캐드,인벤터,포토샵,일러스트) 수강후기
글쓴이 수료생 조회수 673
작성일 2019-07-22 08:54:02

6개월동안 열심히 배웠고 원하는 것 을 얻어가서 헛 된 기간이 아니였다고 생각합니다. 그리고 그 동안 같이 배우고 가르쳐주셨던 분들이랑 헤어진다는게 너무 아쉬웠고 열심히 가르쳐 주셨던 조인희선생님과 김봉환선생님 , 같이 배웠던분들 정말로 고생하셨고 수고하셨습니다.  



QUICKMENU

 입학상담

051-746-8768

09:00~19:00

토,일,공휴일 휴무

블로그

블로그

카카오톡 1:1상담

카카오톡 1:1상담

인스타그램

인스타그램


TOP
원패스 상담신청
교육 + 수당 + 취업까지
지금 도전하세요!

[자세히보기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