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UI/UX기반 웹 크리에이터입문(PHP,HTML,CSS) 수강후기 | |||
|---|---|---|---|
| 글쓴이 | 수료생 | 조회수 | 791 |
| 작성일 | 2019-02-22 09:34:39 | ||
|
효성직업전문학교의 시설은 꽤 훌륭했습니다. 휴게실도 있고 건물 옥상에 올라가면 탁트인 공간이 있어 하루 8시간의 긴 수업 중간 중간에 허리도 펴고 신선한 바람도 마시기 충분했습니다. 또한 행정실 직업분들은 학생들의 에로사항을 적극 수용하려고 노력하시며 무엇보다도 학생들 한명한명의 이름을 기억해주시고 항상 웃는얼굴로 학생들을 대해주시는 모습이 좋았습니다. 아마 많은 학생들이 이 의견에 동감할것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 효성 직업전문학교에서 수강하실 학생 여러분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 |
|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