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[재외동포 기술연수 모집중] 컴퓨터활용능력과정 | |||
|---|---|---|---|
| 글쓴이 | 효성직업전문학교 | 조회수 | 3688 |
| 작성일 | 2011-05-13 09:04:48 | ||
|
[사업취지] -> 법무부 출입국 산하 재외동포 기술교육지원단(http://www.dongpook.co.kr)에서는 국내에 입국하는(현재 입국한자 또는 입국예정자)중국 재외동포들에게 3개월~9개월간 기술 연수교육을 실시하여 국가자격증을 취득하고 취업을 알선시켜 국가에서는 부족한 기능인력을 충족하고 재외동포들은 H-2자격을 취득하여 안정적이며 윤택한 삶을 추구하도록 국가정책사업을 추진 -> 집중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통하여 컴퓨터활용능력 국가자격증을 최단 시일 내 취득 -> 개강일 : 7월2일(토요일), 매월 첫번재 토요일 개강합니다. -> 접수마감 : 6월 29일까지 본교 방문 등록 -> 특전 : 숙소제공, 일자리 알선 -> 문의 : 051-746-8767, 010-6553-0274 -> 상세한 연수과정 안내는 첨부파일 참조바랍니다. |
|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