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[계좌제 10월개강안내] | |||
|---|---|---|---|
| 글쓴이 | 효성직업전문학교 | 조회수 | 3716 |
| 작성일 | 2010-10-15 09:17:07 | ||
|
2010년 10월 계좌제훈련 개강안내입니다. 1) 워드와 ITQ한글(컴퓨터활용 입문과정) : 10월20일 개강, 월/수/금 저녁6시~8시 2) 비지니스엑셀실무(엑셀활용과정) : 10월21일 개강, 화/목 저녁 6시~9시 3) 전산회계실무(전산회계 시험대비 과정) : 10월 19일 개강, 화,금 저녁 6시~9시, 토 오전 10시~ 오후 4:30 4) 조경기능사(11년 1회 시험대비 과정) : 11월 2일 개강, 오전반 -> 월~금 오전 9시~오후 1시 오후반 -> 월~금 오후 2시~오후 6시 5) 디지털카메라와 포토샵을 활용한 쇼핑몰운영 : 10월 20일 개강, 월/수/목 저녁 6시~저녁 9시 --> 위 개강과정들은 접수현황에 따라 개강일이 다소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. 자세한 상담 및 문의사항들은 본교 051-746-8767로 문의바랍니다. |
|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