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[사전설명회]전기계측제어과정(4기) | |||
|---|---|---|---|
| 글쓴이 | 효성직업전문학교 | 조회수 | 3433 |
| 작성일 | 2010-09-13 01:48:18 | ||
|
2010년 9월30일(목)개강하는 전기계측제어(4기)과정설명회 및 선발전형을 9월27일(월) 오전 10:00에 진행하오니 기존 등록자 및 동 과정에 관심있는 분들은 빠짐없이 참석 부탁드립니다. * 설명회 장소 : 11층 2실습실 * 선발정원 : 30명 * 훈련기간 : 6개월(700시간) -> 당일 현장접수하실 분들은 아래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참석바랍니다. 구직등록필증(노동부 고용지원센터, 구.군청, 온라인(워크넷)가입 후 구직등로번호 출력) 사진1매, 본인 신분증, 우체국 본인명의 통장 |
|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