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수정
피부 미용 수업은 초보수준이었던 제가 실전에서 직무를 수행할 수 있을 만큼 준비되는 과정이었습니다.
물론, 어느 강좌가 그렇듯이 강의를 듣는 것 만으로는 충분치 않습니다. 집에서 실기 연습도 하고 열심히 실기가 몸에 익도록 연습을 해야 합니다.
강사가 성실하게 수업을 진행하고, 수강생들이 잘 배울 수 있도록 적절히 안내를 해 주었기 때문에 배우는 수강생이 조금만 노력을 한다면 충분히 필기, 실기 시험 합격뿐 아니라 실무 능력까지도 갖출 수 있는 강의였습니다.
성실하게 강의해 주신 강사분께 감사 인사 전합니다~*
QUICKMENU
입학상담
051-746-8768
09:00~19:00
토,일,공휴일 휴무
블로그
카카오톡 1:1상담
인스타그램
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. [자세히보기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