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수정
호기심에 배우기 시작한 피부미용인데 재밌게 배운거 같아요 필기시험도 어렵지않게 핵심만 잘 알려주셔서 한번에 합격했구요 수업들으면서도 칭찬도 아낌없이 해주셔서 더 자신감 얻고 할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수업 들었으니 좋은 결과 있을거라 믿어요 그동안 수고하셨어요
QUICKMENU
입학상담
051-746-8768
09:00~19:00
토,일,공휴일 휴무
블로그
카카오톡 1:1상담
인스타그램
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. [자세히보기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