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수정
처음 시작 할 때 설계 프로그램은 어느정도 접해봐서 알고 있었지만 3d 프린터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했습니다. 그런데 강사님의 열정적인 강의와 섬세하게 하나부터 열까지 가르쳐 주셔서 3d 프린터에 대해 많이 배웠습니다.
어떻게 출력을 하면 서포트가 덜 서고 깔끔하게 뽑을 수 있는지에 대해 배웠고 3d 프린터 뿐만이 아니라 auto cad, inventor에 대해서도 자세히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다만 조금 불편했던게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 이다보니 하루 8시간을 앉아있어야 하는데 의자가 조금 불편했습니다. 그것말고는 굉장히 알차고 재밌는 과정이였습니다. 향후 기계설계쪽으로 취업을 할 예정이기에 설계에 대해서도 많은 것을 알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.
QUICKMENU
입학상담
051-746-8768
09:00~19:00
토,일,공휴일 휴무
블로그
카카오톡 1:1상담
인스타그램
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. [자세히보기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