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수정
수업을 진행해주신 유기열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잘 알려주시고, 부족한 부분들에 대한 자료를 공유해주시고,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.
그리고 항상 필요한 부분들을 물어봐 주시고 해결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.
학생 한명한명 잘 하도록 잘 지도해 주셔서 좋았습니다.
행정실 선생님들이 항상 밝게 맞아주시고, 필요한 부분들을 다 해결해주셔서 선생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~
QUICKMENU
입학상담
051-746-8768
09:00~19:00
토,일,공휴일 휴무
블로그
카카오톡 1:1상담
인스타그램
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. [자세히보기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