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수정
유기열 선생님께서 수업내용을 항상 성실하게 준비해오셔서,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데에 있어서는 짧다면 짧은기간인 6개월동안 많은걸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아요.
항상 먼저 관심 가져주시고, 개인적으로 질문할때도 친절하게 가르쳐줘서 감사합니다.
그리구 행정실 쌤(?)들도 항상 친절하게 질문 답해주시고 웃으면서 인사해주셔서 좋았어요.
QUICKMENU
입학상담
051-746-8768
09:00~19:00
토,일,공휴일 휴무
블로그
카카오톡 1:1상담
인스타그램
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. [자세히보기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