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수정
3D프린터를 배우기 위해 정말 많은 프로그램을 알아야했다는걸 시작하며 알게되었습니다 .
짧은시간에 많은걸 하다보니 조금은 아쉬웠고 과목을 좀 적게하고 깊이있는 수업이었다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하고자하는 작업에 맞게 일괄수업이 아니였다면 마지막 작품이 더 나았을거란 얘기도 수강생들과 했었네요. 기대만큼은 아니지만 적어도 더 집중해야할 프로그램과 방법은 알게되었네요.
처음 생각했던거 보다 더 많은 시간 연습해야할거같습니다 그래도 훈련받은 시간이 아깝진않아서 다행입니다 .
QUICKMENU
입학상담
051-746-8768
09:00~19:00
토,일,공휴일 휴무
블로그
카카오톡 1:1상담
인스타그램
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. [자세히보기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