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수정
쌤들과 학원 관계자 분들이 잘 도와주어서 무사히 수료를 하였습니다.
3D 프린터에 대한 지식을 많이 쌓아가고 수강이 끝나도 궁금한게 생기면 언제든 물어볼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.
캐드, 인벤터, 포토샵, 일러스트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배워서 더 값진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.
QUICKMENU
입학상담
051-746-8768
09:00~19:00
토,일,공휴일 휴무
블로그
카카오톡 1:1상담
인스타그램
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. [자세히보기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