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수정
회계 쪽으로 나가기로 결심하기 전에는 경제 쪽으로는 관심이 없었는데 배우면서 서서히 흥미가 생겼고
지금은 좋아하는 쪽으로 조금 기울었다.
선생님이 앞으로의 공부를 어느 정도 안배해서 어렵게 가르쳐주셨지만, 아는 게 없어 뒤쳐진 시작에서 출발선까지는 온 것 같다.
하지만 전산회계 쪽에 시간을 많이 쏟은 탓에 수업 중에 세무 연습을 많이 못 해본 게 아쉬움으로 남긴 한다
QUICKMENU
입학상담
051-746-8768
09:00~19:00
토,일,공휴일 휴무
블로그
카카오톡 1:1상담
인스타그램
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. [자세히보기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