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수정
과정을 배우면서, 디자인뿐만 아니라 프로그래밍도 배울 수 있어서 좋았고,
혼자 독학하며 배웠던 디자인에 있어서 제대로 전문적으로 배우게 된 지식을 통해서
조금 더 많은 상식을 알게 되어서 좋았다.
또한 평소에 관심이 많았던 웹디자인도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서
과정을 듣기를 잘 한것 같다는 생각이다
QUICKMENU
입학상담
051-746-8768
09:00~19:00
토,일,공휴일 휴무
블로그
카카오톡 1:1상담
인스타그램
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. [자세히보기]